[미니홈피 플러그인이란?]

 
총관리자가 정해둔 화면구성에 각 미니홈피 계정별 정보만 다르게 보여주는 방식으로
각 미니홈피 관리자가 본인의 로고, 상호, 연락처, 주소, 몇몇 배너 등을 수정하고 게시물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홈요의 미니홈피는 네이버에서 카페/블로그를 만드는 방식과는 다릅니다. 

1) 고객은 미니홈피를 개설할 수 없고 -> 총관리자가 개설해서 회원마다 별도로 부여해야합니다.

2) 고객은 미니홈피의 화면구성(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없고 -> 오직 총관리자만 가능합니다.
   모든 미니홈피는 동일한 화면구성(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미니홈피 관리자는 고정된 레이아웃 내에서 이미지와 게시물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미니홈피는 한 ID당 하나씩만 개설할 수 있습니다. 두 개 이상 개설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미니홈피 개설방법]


미니홈피관리 게시판에 게시물 형식으로 등록하면 미니홈피가 생성됩니다.
미니홈피 등록시 관리자옵션파트에 있는 운영자ID입력란에 해당 미니홈피를 관리할 회원의 ID를 넣으세요.
=>운영자ID(writer_id)는 미니홈피의 관리자가 되며, 
쓰기페이지에서 미니홈피의 로고와 메인이미지, 소개글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미니홈피 수정방법]


1. 미니홈피의 GNB 카테고리 수정방법
미니홈피에는 자동GNB가 아니라 수동GNB 버튼이 들어있습니다.

1) 미니홈피GNB를 지정하려면 우선 페이지 또는 게시판이 만들어져 있어야 합니다.
이 메뉴들은 평소 만드시는 방법과 동일하게 '페이지만들기', '게시판만들기'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2) 미니홈피 헤더 편집화면(도메인/designer/page_designer.php?design_file=mini_home_header.php)으로 들어갑니다.
> 두번 째 행 안에 들어있는 항목들을 각각 클릭해서 > 메뉴의 이름과 링크를 수동으로 변경합니다.
페이지선택에서 선택하시고 > 사용자링크에 적혀있는 내용은 삭제하지 않고 그대로 놔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