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에서 추가기능으로 제공하는 팝업관리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추가기능은 유료서비스니 참고하셔서 설치해주세요. 



1. 사이트에 팝업관리 기능 추가하기

마이페이지 > 계정목록 > 계정정보보기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추가 기능란에 "신청/해지"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추가기능 페이지에서 "팝업관리" 항목을 찾아주세요.

​팝업관리에 체크표시하시고, 저장해주세요. 


 


3. 저장하기를 클릭하시면 설치가 되고, 사이트의 관리자메뉴에 "팝업관리"항목이 추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팝업관리 버튼을 클릭하신 후, 팝업등록을 클릭하시면 팝업을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각 항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팝업등록 페이지의 도움말() 또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팝업등록 도움말 안내링크 : https://bos.kr/insiter.php?design_file=help_v.php&article_num=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