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어도비 플래시 제거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BOS입니다. 


2020년 12월 31일을 기준으로 어도비사에서 보안문제로 인해 플래시지원을 종료하였습니다. 

현재 기존에 플래시로 제작되었던 방문통계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플래시를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어 플래시 제거작업외에 지원 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플래시 제거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작업의뢰에 글을 남겨주시고, web@bos.kr로 관리자정보와 FTP정보 보내주시면 작업진행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의뢰 링크안내 : https://bos.kr/kwa-expert 

공유하기
등록일
2021-03-04 10:17
조회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