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다시 한 번 테스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관리자가 작성한 글에는 알림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일반회원으로 글쓰기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
2. 글 작성시에 입력한 메일주소가 발신자로 등록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메일주소 형태(aaa@주소)를 갖춰서 정확히 기입해주셔야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됩니다.
(ex. 1@1 이런식으로 메일주소를 넣으면 발송 안됨)
3. 도메인이 스팸주소로 등록되어있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http://bos.kr/kwa-bos_faq_v-596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시어 화이트도메인으로 등록하신 다음에 다시 테스트해주세요.
4. 외부호스팅의 경우 해당 호스팅에 send-mail 모듈이 설치 되어있으신지 확인해주시고,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호스팅업체에 문의하여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5. 외부호스팅의 경우 서버 IP가 블랙리스트에 들어가 있다면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https://spam.kisa.or.kr/rbl/sub4.do
6. 신용카드로 주문한 내역에 대해서는 주문알림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카드사에서 자체적으로 발송하는 메일이 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