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가상계좌이체 결제수단 사용 시
아래와 같이 장애발생 통보 메일이 오는 경우 해결방법입니다.
<해결방법>
토스페이먼츠 상점관리자에서 TLSY 설정을 해주세요.
1. 상점관리자 로그인
2. [계약정보] > [시스템 연동정보] > [가상계좌(무통장)입금통보 URL] : '선택하세요' 선택박스 - tlsy 로 변경
※ '선택하세요' 선택박스 외 연동주소 나 '미사용' 선택박스는 설정 없음
3. 오른쪽 하단 '변경' 버튼 클릭
4. 설정 이후 가상계좌 거래건으로 적용 되오니 추가 거래건으로 모니터링 부탁드립니다.
※ 신상점관리자의 경우, 아직 해당 설정기능이 구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토스페이먼츠 고객센터(1544-7772)를 통해 유선 처리를 받아야 합니다. (23-03-30 최종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