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업데이트된 솔루션 재설치후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메세지 관련

안녕하세요. 

 

오늘 신규 재설치를 하였는데요. 

하단부에 관리자메뉴 클릭하면 이전과 달리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뜨는데 

 

괜찮은거죠? 다시 재설치 해야 하나요

 

· 관련키워드

관리자,모바일,모바일업데이트,재설치,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설정변경
등록자

김용의

등록일
2014-06-02
버전

댓글 1

한제민
인증해드렸습니다.
재설치안하셔도 됩니다.^^
2014-06-02 18:2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17544

이경숙

11-09
17400

김용의

11-03
17074

유경석

10-16
16967

신혜숙

10-09
16918

장태규

10-07
16885

김용의

10-06
16883

유면상

10-04
16743

이수현

09-25
16538

김용의

09-17
16520

김용의

09-16
16309

장지영

09-03
16232

김용의

09-01
16126

신선희

08-26
16089

오현석

08-25
16024

신선희

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