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자체만은 1월이후에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그렇다면 현재 사용중인 홈요 솔루션 호스팅의

카페24 관리자 아이디는 받아볼 수 없는건가요?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콘텐츠/항목
등록자

박민성

등록일
2011-12-08
버전

댓글 1

홈요™
박민성님 죄송하지만.. 현재 솔루션자체만 이용하는 상품에 대한 계획은 확정되어진 것이 아닙니다.
저희가 예정이라는 표현을 썼는데요.. 이부분은 변동(계획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될 수 있습니다.

카페24 아이디는 현재 사용하시고 계신 계정이 리셀러계정에 등록되어 있으며
따라서 아이디 자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2012년에는 솔루션에 대한 전체적인 가격정책이 변경될 예정 입니다.
기존 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당시의 가격정책(카페24의 호스팅 가격변동이 없을 경우)으로 유지하실 수 있으며,
혹시 새로운 가격정책이 보다 유리하다고 생각 되어질 경우 새로운 정책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2011-12-08 18:06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2058

한민선

12-19
2057

이영철

12-19
2056

이성훈

12-17
2055

박민성

12-17
2054

이선화

12-16
2053

장성우

12-16
2052

박명성

12-16
2051

박명성

12-16
2050

박명성

12-16
2049

정범기

12-16
2048

허○○

12-16
2047

임현수

12-16
2046

박명성

12-16
2045

정범기

12-16
2042

전옥철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