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로 이동

사용자포럼(Q&A)

송장번호입력 후 메일확인 오류

우체국에서 CJ대한통운으로 택배를 바꿨습니다.


그러면서 송장번호가 자동으로 가게 만들었는데 오류가 납니다.



우선 메일로 이렇게 오구요. 배송조회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뜹니다. 앞에 저희 회사 홈페이지가 뜨네요. www.for-rest.kr이 있어서 혹시 잘못입력했나 싶어 배송회사관리가보면  이렇습니다.

 

 


배송조회 URL은 https://www.doortodoor.co.kr/parcel/doortodoor.do?fsp_action=PARC_ACT_002&fsp_cmd=retrieveInvNoACT&invc_no=%INVOICE%


이렇게 하였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할지 알려주세요.

 

 

· 관련키워드

배송조회,송장번호입력

공유하기
등록자

오현석

등록일
2015-03-09 16:15
조회
4,915

댓글 3

이두연
받으신 메일을 sitecook1@gmail.com으로 포워딩(전달)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15-03-13 19:37
오현석
보냈는데 확인 해주세요^^
2015-03-17 17:00
이두연
원본이나 다른 작업사이트에서는 해당 문제를 확인할수 없습니다.
직접 작업하신 부분을 확인해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자 아이디/패스워드를 sitecook1@gmail.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확인후, 계정정보는 바로 삭제됩니다.)
2015-03-10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