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한 해당 경로 (URL 또는 메뉴상 위치 ex : 회사소개 > 기업소개 > 기업소개게시판 )
- 경로 :
* 내용 (변경, 또는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내용 :
Q1.
그런대 처음 주문이 접수 되었을때 주문이 접수가 되었다라는 메시지가
호스티한테는 전달이 되는데 주문자한테는 전달이 안되더라고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 되었을때 주문 번호와 "정상 접수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주문접수시에 주문자에게 SMS문자가 발송될 수 있게 할려면 어디를 체크해야 하나요?
Q2.
SMS 문자 발송시에 발송번호가 고객의 번호로 발송이 됩니다.
게다가 호스트에게 발송되는 번호도 주문자의 번호로 발송이 되는데
회사의 대표번호로 발신번호를 고정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발신번호를 고정시킬 수 있나요?
주문, ,SMS문자,발신번호, 수신번호, 호스트, 문자발송, SMS, 오마이샷, 주문알림,관리자,총관리자,오마이샷,정보,[RE],휴대폰번호,재요청,수신번호,오마이샷 문자발송, SMS, 설정변경,배송관련,
1.
주문접수시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 처리가 되었다라는 메시지가 구매고객에게 발송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일때마 접수가 처리가 완료 되었다라는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추가 내용입니다.
2. 두번째 문재는
배송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시
구매고객에게 관리자(호스트) 번호가 아닌 고객의 번호로 문자가 발송된다는 점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구매자 핸드폰에 발송된 문자인데 호스티 번호가 아닌 구매고객의 번호로 발송되고
있는 부분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추가로 문의드리고 싶은 부분이 하나 더있습니다.
발송번호가 호스트 번호로 발송되어져야 하는거라면 발송번호를 호스트 휴대폰 번호가 아닌
회사 대표 번호로 고정적으로 발송될수 있게 할 수 있나요?
혹시 몰라 메일로 관리자 아이디 비번 보내드렸습니다.
1,2번 내용은 조금 더 확인해본 후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추가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것은
관리자의 정보중 전화번호를 회사 대표번호로 적어주시고 확인해주세요
답변에도 안내드렸듯이 일반 전화 번호로 문자 발송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