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로 이동

사용자포럼(Q&A)

무통장 주문시 호스트 이메일 전송

총관리자(호스트)에게 무통장주문시 이메일 전송이 안가는 것 같습니다.

회원관리 > 오마이샷에서도 건별 이메일 전송 기록이 확인이 안됩니다. 

 

1. 총관리자 이메일 주소가 잘못되서 전송이 안되는지

2. 받는 사람 이메일이 주소문제인지

3. 팝빌 회원관리와 관련이 있는지

4. 쇼핑몰 설정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아이디/패스워드는 메일로 전송해드리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무통장 주문시 호스트 이메일 전송,관리자,주문,총관리자,오마이샷, ,주문알림,주문이메일,[RE],sitecook.kr,메일알림,정보,재요청

공유하기
등록일
2016-06-28 10:45
조회
133

[RE] 무통장 주문시 호스트 이메일 전송

관리자 아이디가 메일로 오지 않았습니다.
무통장입금이여도 체크를 올바르게 하셨다면 메일은 정상적으로 가고있습니다.^^
http://bos.kr/kwa-manual_v-1040 < 주문알림 설정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설정해주세요.
· 관련키워드

주문알림,주문이메일

공유하기
등록자

조현정B

등록일
2016-06-28 15:26
조회
122

무통장 주문시 호스트 이메일 전송

회원관리 > 오마이샷 > 개별(건별) E-mail 조회에서는

게시판설정, 회원가입에서 보내지는 메일은 확인이 됩니다.

 

그런데, 쇼핑몰 주문시에 발송되는 이메일들은 나타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구조상 그렇게 되는 것인지 알려주세요.

· 관련키워드

쇼핑몰 이메일 전송, 쇼핑몰 주문, 주문시 이메일 전송

공유하기
등록일
2016-06-29 10:07
조회
103

[RE] 무통장 주문시 호스트 이메일 전송

안내해드린 매뉴얼을 참고하여 알림설정을 진행을 하셨다면
쇼핑몰에서 주문시에 메일알림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뉴얼대로 하셨는데도 안되실때에는 sitecook1@gmail.com 으로 관리자정보를 보내주신 뒤,
재요청으로 변경해주세요. 저희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정보는 확인 후 바로 삭제합니다.
· 관련키워드

주문알림,메일알림

공유하기
등록자

조현정B

등록일
2016-06-29 11:51
조회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