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수정해 드리는 부분 정확히 알고 싶습니다.

회원가입하거나  제품을 사고 적립되는 부분이 특히 스마트폰에서카드결제를 시도하면서 적립금을 사용하셨는데 결제오류가 나면서 적립금이 사라져 버려서 . 다시 고객에게 적립금을 바로 드렸는데 주문할려고 들어가 보니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류가 난 적립금을 수정해 드릴때  관리자인 제가 뭘 잘못 설정해 드리고 있는지요?

 

확인후 관리자인 저에게 전화부탁드립니다.

제가 메일로 고객 정보와 저희 관리자 아이디랑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주문,회원가입,결제오류,정보, ,적립금반영,적립금미반영,[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회원관리
등록자

강선화

등록일
2017-03-16
버전

[RE] 적립금 수정해 드리는 부분 정확히 알고 싶습니다.

<처리방법>

1. 문제가 되는 고객 검색합니다.
2. 적립금이 미반영인 항목을 체크합니다.
3. 하단에 반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후, 저장합니다.
4. 미반영된 적립금이 반영으로 변경되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우선 처리방법대로 작업해보시고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으실 경우에는 재문의 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키워드

적립금반영,적립금미반영,

등록자
등록일
2017-03-16 14:33
조회
48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27603

에릭

04-01
27511

정민우

03-29
27470

최호용

03-28
27443

여수민

03-25
27380

송민경

03-23
27333

강덕모

03-21
27332

강덕모

03-21
27324

최호용

03-21
27283

김기홍

03-16
27260

정원준

03-15
26743

이태호

02-07
26701

백수빈

02-04
26700

권순강

02-04
26686

심제훈

02-04
26665

백수빈

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