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두사이트 공통해당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다
2.관리자 /시스템설정변경
카카오톡 키 입력하는 곳이 없습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카카오, 모바일결제,재요청,[RE],모바일화면
1. 두사이트 공통해당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다
2.관리자 /시스템설정변경
카카오톡 키 입력하는 곳이 없습니다
,관리자,카카오, 모바일결제,재요청,[RE],모바일화면
1.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셔서 모바일화면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해보니
정상적으로 PG창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결제를 진행하고 계신지, 어떤 상황이 확인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2. 재요청해주신 글에도 안내드렸듯이
sitecook1@gmail.com 으로 총관리자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가능하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모바일결제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78 | 주문통계분석 문의드립니다.(2)1 | 답변완료 | 06-04 | |
177 | 주문통계분석 문의드립니다.12 | 답변완료 | 06-01 | |
176 | 결제문제입니다1 | 답변완료 | 05-25 | |
175 | 외부pg연동시 자동문자, 메일 발송문의1 | 답변완료 | 05-21 | |
174 | 쇼핑몰 결제 관련한 자동문자발송 문의입니..1 | 답변완료 | 04-20 | |
173 | 가상계좌이체(에스크로) 에 대해 문의드립니..1 | 답변완료 | 04-05 | |
172 | 쇼핑몰 상품 신용카드결제시 "국민KB" 부분 없..11 | 답변완료 | 01-29 | |
171 | 취소사유 변경 및 폼 수정1 | 답변완료 | 11-08 | |
170 | 고객이 현금영수증을 신청한 경우3 | 답변완료 | 10-20 | |
169 | 미입금 주문보관 자동취소 관련1 | 답변완료 | 10-18 | |
168 | 모바일 버전에서 결제가 진행이 되질않습니..1 | 답변완료 | 09-14 | |
167 | 상품 수정> 상품옵션에서 옵션 값 갯수1 | 답변완료 | 09-07 | |
166 | 수량이 2개 단위로 올라갑니다.1 | 답변완료 | 08-30 | |
165 |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방법1 | 답변완료 | 08-25 | |
164 | 신용카드 결제시 금액과 물품 수량과 맞지 않..1 | 답변완료 | 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