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서버

보안서버 설치 완료 후 


보안서버(Mobile)
보안서버(PC)
SSL(전체적용) 으로 선택 완료하였으나, 아이폰 핸드폰결제시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고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보안서버 설치는 확실히 됬는데 대체 뭐가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테스트,[RE],댓글,캐시,kwa-,https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기타
등록자

정민우

등록일
2018-07-30
버전

[RE] 보안서버

현재 결제모듈까지는 정상적으로 뜨고 있기 때문에
값이 제대로 넘어가지 않는 문제는 PG사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PG가입정보를 모르기 때문에 저희가 대신 문의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 사파리의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후 다시 테스트를 해보시고
확인되는 에러메세지 캡쳐하여 이니시스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받으시는 내용 중 기술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면 답변내용 전문을 적어서 다시 한번 질문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7-30 15:00
조회
102

댓글 2

정민우
pg사 답장받은 내용이 긴 관계로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2018-07-31 10:24
조현정
네! 메일 받았습니다.
전달해주신 메일을 토대로 이니시스 개발지원팀과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진행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8-07-31 11:27

[RE] 보안서버

다양한 환경에서의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고객님 사이트에서 아래의 두 가지 경우로 각각 신용카드결제를 완료한 뒤 댓글 부탁드립니다.

1. PC버전에서 신용카드 결제 
2. 모바일버전 안드로이드에서 신용카드 결제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7-31 16:15
조회
79

댓글 10

정민우
1. PC버전 신용카드 결제 완료 - 안현정(주문자)
2. 모바일버전 안드로이드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했었는데 갑자기 안되는 현상같은데요 ㅠㅠ
2018-07-31 16:35
조현정
1. PC버전 결제건 확인했습니다. 문제가 해결될때까지 승인취소를 하지 말고 유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다른 기기에서 다른 카드사로 다시 한번만 시도해주시고, 계속 문제된다면 문제화면 캡쳐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18-07-31 16:57
정민우
다른기기 다른카드사에서 시도하였으나 같은 현상입니다. 캡쳐본은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2018-07-31 17:20
조현정
메일을 확인하여 이니페이측에 확인 요청 전달하였습니다!
2018-07-31 17:38
정민우
지금 대체 어떤부분이 문제인건가요? 분명 카드결제 테스트도 모바일로 1-2주전까지 테스트 완료까지 마쳤었는데.. 어떤 문제가 생긴지 대략 알 수 있을까요? ㅠㅠ
2018-07-31 18:00
조현정
저희도 이니페이의 답변을 기다리는 중입니다...ㅠㅠ
확인되는대로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2018-08-01 09:04
조현정
진행상황이 궁금하실 것 같아 중간 보고를 드립니다!
1. 아이폰에서 결제되지 않는 문제는 리턴URL문제라고 답변받았으나, 리턴URL 수정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이니페이측에 재문의를 한 상태입니다.
2. 안드로이드에서 결제되지 않는 문제는 아직 답변받지 못했습니다.

저희 한국웹아카데미 개발자가 8/2~3 휴가인 관계로 답변은 빨라야 다음주 월요일 이후가 될 것 같습니다.
일정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08-01 17:13
조현정
https://www.danaflix.kr/kwa-ABS_sell_v-AB1808010014
https://www.danaflix.kr/kwa-ABS_sell_v-AB1808010015
위의 두 테스트 결제건 취소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PC버전 테스트를 해주신
https://www.danaflix.kr/kwa-ABS_sell_v-AB1807310006
결제건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08-01 17:31
정민우
네에 전체 취소 완료했습니다~!
저희 회사 일정상 다음주중으로는 무조건 결제가 되어야하는데요 현재 오마이사이트 페이팔 해외결제 개발도 동시 진행중입니다..
무조건 다음주중으로는 되어야하는데 가능할런지요 ㅠㅠ
2018-08-01 18:02
조현정
고객님... 이 문제는 저희 모든 업무중 최우선순위로 놓고 작업중입니다만
저희만 확인하는게 아니고 이니페이를 거쳐서 확인하고 있기 때문에 일정을 확답드릴 수가 없습니다...ㅠㅠ
어제까지만해도 저희는 이니페이 답변이 오기만 하면 바로바로 처리해서 피드백을 보냈습니다.

죄송하지만 이번주 개발자 휴가는 예정되어있던 일정이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하오니
다음주 월요일에 개발자가 출근하는대로 이니페이측에 최대한 독촉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08-02 09:29

[RE] 보안서버

1. 아이폰 결제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캐시 삭제 후 직접 테스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아래 실결제 내역을 환불(카드승인취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난번에 요청드렸던 결제내역도 승인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실결제 테스트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8-06 14:20
조회
28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1412

최지우

07-22
41229

김상훈

06-21
41198

정민우

06-18
41157

정민우

06-07
41153

최병철

06-07
41053

유경석

05-20
41044

유경석

05-17
40668

권영아

03-07
40510

윤상영

02-15
40094

전희섭

12-20
39483

성순모

10-30
39369

이병우

10-17
39193

이인기

10-01
39035

오영균

09-07
38577

정민우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