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시판 생성 및 응용에 대한 몇가지 질문 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현재 당사 홈페이지에 서비스 접수 및 서비스 결과 확인을 위한 2개의 메뉴 및 결과 확인 페이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1. 서비스 접수 페이지 (게시판)
① 접근 가능자 : 관리자 이상
② 주내용 : 당사에 as 접수된 모델명/시리얼번호/접수일자/처리일자/처리현황을 등록하는 전용 페이지
- 사내 as 관리자는 게시판에 위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사내 관리용)
- as 가 완료된 경우 사내 as 관리자는 본 게시판에 해당 제품에 대해 완료일 및 처리상태를 변경 등록합니다.
본 페이지는 관리자 이상의 권한을 가진 사내 관리자가 접속한 경우만 메뉴 보임 및 등록 가능토록 할 예정입니다.
2. 서비스 결과 확인 페이지
① 접근 가능자 : 일반 사용자
② 주내용 : as 의뢰한 사용자가 시리얼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현재 처리상태를 알려주는 페이지
<첫번째 구상 양식 : 단순 결과 확인>
* 구동방식 : 시리얼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 클릭시 처리상태만 검색하여 출력하여줌
만일 해당 시리얼번호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출력
<두번째 구상 양식 : 상세 결과 확인>
* 구동방식 : 시리얼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 클릭시 최상단 게시판 양식으로 검색 결과를 출력하여줌
일반 사용자는 본 페이지에서 자신이 입력한 시리얼번호에 해당하는 결과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사항이 많은것 같은데 응용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게시판 생성 및 응용에 대한 몇가지 질문 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현재 당사 홈페이지에 서비스 접수 및 서비스 결과 확인을 위한 2개의 메뉴 및 결과 확인 페이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1. 서비스 접수 페이지 (게시판)
① 접근 가능자 : 관리자 이상
② 주내용 : 당사에 as 접수된 모델명/시리얼번호/접수일자/처리일자/처리현황을 등록하는 전용 페이지
번호 |
모델명 |
시리얼번호 |
접수일 |
완료일 |
처리상태 |
1 |
모델X002 |
TX0001 |
2019.02.03 |
2019.02.07 |
처리완료 |
2 |
모델T013 |
TT0023 |
2019.02.06 |
|
처리중 |
3 |
모델Y007 |
TY0013 |
2019.02.06 |
2019.02.08 |
처리완료 |
... | ... | ... | ... | ... | ... |
- 사내 as 관리자는 게시판에 위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사내 관리용)
- as 가 완료된 경우 사내 as 관리자는 본 게시판에 해당 제품에 대해 완료일 및 처리상태를 변경 등록합니다.
본 페이지는 관리자 이상의 권한을 가진 사내 관리자가 접속한 경우만 메뉴 보임 및 등록 가능토록 할 예정입니다.
2. 서비스 결과 확인 페이지
① 접근 가능자 : 일반 사용자
② 주내용 : as 의뢰한 사용자가 시리얼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현재 처리상태를 알려주는 페이지
<첫번째 구상 양식 : 단순 결과 확인>
* 구동방식 : 시리얼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 클릭시 처리상태만 검색하여 출력하여줌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세요 : |
TY0013 |
확인버튼 |
처리완료 |
만일 해당 시리얼번호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출력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세요 : | TQ0013 | 확인버튼 | 접수된 시리얼번호가 없습니다. |
<두번째 구상 양식 : 상세 결과 확인>
* 구동방식 : 시리얼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 클릭시 최상단 게시판 양식으로 검색 결과를 출력하여줌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세요 : | TY0013 | 확인버튼 |
번호 | 모델명 | 시리얼번호 | 접수일 | 완료일 | 처리상태 |
1 | 모델Y007 | TY0013 | 2019.02.06 | 2019.02.08 | 처리완료 |
일반 사용자는 본 페이지에서 자신이 입력한 시리얼번호에 해당하는 결과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사항이 많은것 같은데 응용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 관련키워드
홈페이지, ,관리자,[RE],kwa-,htt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