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로그인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다름이 아니오라 고객에서 아래 같이 문의를 았는데
차단ip를 3개 정도 설정은 해두었지만 그것과는 다른것으로 판단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없어 문의를 드립니다


고객의 문의:
다름이 아니라 핸드폰을 바꾼 후 새 핸드폰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 문의드렸습니다.
지금은 예전 핸드폰으로 접속한 상태이며 새 핸드폰으로 로그인을 하면 허가되지 않은 IP라는 창이 뜨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예전 핸드폰에서 로그아웃을 해도 마찬가지라 조금 불편한 상황인데 혹시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 관련키워드

홈페이지, ,[RE],캐시,쿠키,브라우저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기타
등록자

박진서

등록일
2019-02-19
버전

[RE] 홈페이지 로그인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예전 핸드폰(이하 A폰)과 새 핸드폰(이하 B폰)의 접속 아이피를 받아서 확인해봐야 합니다.
*각각의 기기로 네이버 검색창에 'ip 주소 확인' 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1) 두 기기의 ip가 같다면 B폰에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임시저장파일(캐시/쿠키)을 삭제하시면 접속이 가능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2) 만약 ip가 서로 다르다면 B폰에서 단시간 안에 페이지 이동이 많았을 때 생길 수 있는 문제이므로 
설정변경 > 방문통계설정 > 예외IP에 체크 후 우측 입력란에 B폰 IP를 입력하고 저장해주세요.
설정이 완료되면 고객분께 임시파일 삭제 후 접속해달라고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9-02-19 14:53
조회
160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1944

지종훈

11-19
41925

임주현

11-12
41648

최호용

09-09
41235

지덕영

06-25
40958

지덕영

04-22
40800

최호용

03-25
40750

최호용

03-14
40696

최호용

03-12
40531

박진서

02-19
40444

최호용

02-07
40222

오영균

01-09
39878

김용호

11-27
39839

김상훈

11-23
39816

김상훈

11-22
39709

지덕영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