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로 이동

사용자포럼(Q&A)

모바일 결제 관련 수정 의뢰 후 네아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모바일 결제 때문에 보안인증서 설치 후 작업을 해주셨는데
테스트를 하려고 하니 네아로 로그인이 안되고 있습니다.(PC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web@bos.kr)


확인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테스트, ,네아로

공유하기
등록자

임주현

등록일
2019-03-18 11:04
조회
120

댓글 2

조현정
정상적으로 네아로가 진행되고 있어서 테스트영상을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임시파일 제거 후 다시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2019-03-18 11:48
임주현
감사합니다.
2019-03-18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