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기능에 관해서

현 상황 설명 먼저 드리겠습니다.
1.매트리스(상품) 주문이 들어옴.
2.현금입금이 완료됨.
3.매트리스 주문이 취소됨.
4.취소누른것이 실수라고함.
5.취소상태를 관리자 계정에서 변경하려고 보니 리스트의 설명이 난해합니다. 이미지 첨부합니다.

저 빨간체크박스 안에 주문상태를 변경해보아도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고객의 실수로 인한 주문취소 건은 다시 주문건으로 되돌릴 수 없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 ,[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주문관리
등록자

최지우

등록일
2019-09-27
버전

[RE] 취소 기능에 관해서

취소리스트 말고 전체주문 리스트에서 해당 주문건 체크 후
리스트 하단의 선택상자에서 원하는 상태 선택 후 선택변경 버튼을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9-09-27 10:54
조회
305

댓글 2

최지우
아, 방법에 대해서 찾은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09-27 11:04
최지우
전체주문건에서 알려주신대로 결제대기로 바꾸어도 상태가 취소에서 변하지 않는데, 주문취소를 무를 순 없는건가요?
2019-09-27 10:58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7917

지덕영

06-04
37912

지덕영

06-01
37814

최지우

05-25
37755

권혜지

05-21
37349

정민영

04-20
37132

노바마케팅

04-05
36339

최호용

01-29
35438

최지우

11-08
35127

정민우

10-20
35073

정민우

10-18
34601

정혜숙

09-14
34528

권혜지

09-07
34406

권혜지

08-30
34363

최지우

08-25
33945

장주섭

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