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가 사이트 내의 기능 중 수기주문(등록)을 활용하려고 보니 의문점이 드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수기주문이 자동적으로 사라지거나 변형이 됩니다.
1. 수기주문이 자동적으로 사라지거나 변형이 됩니다.
위 사진처럼 저희가 수기주문건에 대해 상품 2개를 등록해 놓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페이지를 확인해보면 해당 상품들이 비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다른 컴퓨터에서 확인해보니 해당 컴퓨터에는 상품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상품을 등록하려고 보니 장바구니가 비어있다며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어지질 않고 장바구니 창으로 갑자기 이동해버렸습니다.
그 이후에도 여러번 실험을 해 본 결과,
수기주문건을 원활히 이용하려면 약간의 시간차가 발생한다는 점과 주문IP가 수시로 바뀐다는 점에 의해 주문건이 보여지고 안보여지며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기도 안되기도 하였습니다.
사용하기에 다소 난해함이 있어 정확한 이용방법에 대한 설명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2. 수기주문건이 정상적으로 들어가지면 이를 회원이 주문한 것과 동일하게 연결할 수 있나요?
예를 들자면,
저희 고객님 중 한분이 결제를 해주셨음에도 정상적으로 주문처리가 되어지질 않아 저희가 새로 수기주문을 등록해드렸을때,
이 수기주문건을 해당 고객님이 주문한 걸로 처리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만약 그렇다면 고객님께서는 자신의 주문내역같은 곳에서 상품 구매 이력이 확인 가능하게끔 작업이 가능한지에 대해 문의드리고 싶은겁니다.
번거로우시지만 위 두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키워드
,[RE],관리자,브라우저,수기주문장바구니, 장바구니보관, 장바구니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