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인증서 적용이 제대로 안되어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보안인증건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아래 사이트 ssl적용해서 사용 중이였으나,
보안인증서 갱신 메일이 스팸처리 되면서 인증 기간 만료 후에 인증되었습니다.

보안인증서 적용 사이트
www. sknbiz.com  
www. skutm.com

1. 구글 크롬에서 사이트 왼쪽에 " 주의 요함 " 이라고 뜹니다.

  주의 요함이 없어지도록 해주세요.

2. 구글 크롬에서 사이트 오른쪽에 " 50665 " 이라고 뜹니다.

   50665 가 뜨지 않도록 해주세요.

담당자 연락처 : 070-8785-8183
이메일 : sk@sk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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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RE],kwa-,https,재요청,캐시,브라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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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사이트등록/검색엔진노출
등록자

이인기

등록일
2019-11-19
버전

댓글 2

이인기New

주아네트웍스의 이인기입니다. 

메일을 2번이나 보내고 읽은 것을 확인하였으나, 답변을 받지 못해 여기에 글 올립니다. . 


도메인 : sknbiz.com 


SSL 인증서를 사용 중이며, 아래 URL 형식으로 

gw.sknbiz.com 그룹웨어 사용 중입니다.  


인증서의 pfx파일과 비번 안내 바랍니다.  


========================================================================================================= 

인증서의 pfx파일과 비번 알려주시면 저희 쪽 그룹웨어와 연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Wildcard 구입 권장)

와일드카드의 경우 *.회사도메인. 1개의 도메인에 대하여 여러 서브도메인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인증서입니다.  

========================================================================================================= 

 
2024-05-24 11:38
방지은New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해당 문의 사항은 카페24에 문의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문의 사항을 카페24에 요청드린 상태입니다. 

카페24에서 답변이 오는 대로 먼저 아래 댓글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현재 비오에스는 메일로 문의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솔루션 기능 및 기타 문의 사항은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Q&A 게시판: https://bos.kr/kwa-bos_qna


감사합니다.

2024-05-24 12:40

[RE] 보안인증서 적용이 제대로 안되어 문의 드립니다.

크롬에서 임시파일 제거 후 확인해보았을 때 두 사이트 모두 2번 현상으로 접속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파일 정리 후 다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2번에 문의 주신 포트번호는 http 접속시 https로 자동 포워딩을 시켜주기 위해 필요합니다.
https://bos.kr/kwa-manual_v-1637 홈페이지 보안설정에서 포트번호 란을 비워두시면 url에는 표시되지 않는 대신 https로 자동 포워딩이 안됩니다.
이 경우에는 전체적용이 아닌 입력폼만 적용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ssl의 작동원리는 입력되는 데이터를 암호화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입력폼만적용]으로 설정하셔도 문제가 없습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9-11-19 17:56
조회
241

댓글 1

이인기
1. 번 질문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주셨습니다.

크롬에서 임시파일 제거 후 확인해보았을 때 두 사이트 모두 2번 현상으로 접속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파일 정리 후 다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사용하는 크롬 버전은 아래와 같으며, 운영체제는 Windows7 을 사용 중입니다.
Chrome이 최신 버전입니다.
버전 78.0.3904.108(공식 빌드) (64비트)

알려주신 대로 하였으나, 위 질문의 그림과 같은 증상입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11-20 10:12

[RE] 보안인증서 적용이 제대로 안되어 문의 드립니다.

재요청 주신 내용을 보고 저희 사무실 다른 직원들의 컴퓨터에서 크롬의 캐시를 삭제하고 다시 확인해보았으나
모두 동일하게https://sknbiz.com:56876/ 로 리다이렉션 되었습니다.

크롬의 임시파일을 제거하는 방법과, 해당 사이트에 https로 접속되는 모습까지 함께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고객님의 sk@s****z.com 메일로 보내드렸으니 10분정도 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임시파일 제거 옵션에 체크를 하지 않은 상태로 확인을 누르신 것일 수도 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동영상을 참고하시어 임시파일을 다시 제거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속 동일 문제가 발생한다면 익스플로러 등 다른 브라우저로 바꿔서 접속해보시거나 
다른 PC에서도 한 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9-11-20 13:58
조회
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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