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BOS소개
BOS솔루션소개
BOS솔루션특징
웹표준
웹문서최적화
모바일웹
모바일기기 반응형웹
방문통계
데모체험하기
솔루션 시작하기
BOS PG계약
솔루션기능
디자인
프로그램
도움말센터
매뉴얼
동영상교육
기초교육
페이지편집
메뉴구성
모바일구성
쇼핑몰
전문가
간단요약
자주하는질문
고객센터
로그인
사이트 만들기
HOME
사용자포럼(Q&A)
도움말(ERP)
기업 법정의무교육
업체검색
BOS소개
솔루션기능
디자인
프로그램
사용자포럼(Q&A)
매뉴얼
동영상
자주하는질문
도움말센터
도움말
고객센터
보기
매뉴얼
동영상
FAQ
사용자포럼(Q&A)
DIV
콘텐츠/항목
텍스트/태그
이미지
버튼/링크
게시판콘텐츠
기타
GNB/LNB 메뉴구성
메뉴구성
GNB/LNB설정
페이지관리
페이지만들기
메인페이지
레이아웃
임포트
시스템
모바일
기타
게시판관리
게시판만들기
게시물관리
플러그인
FORM편집
분류관리
회원관리
팝업관리
방문통계
설정변경
쇼핑몰
주문관리
상품관리
분류관리
배송관리
재고관리
그룹관리
설정변경
쿠폰/적립금
기타
기타
프로그래머
사이트등록/검색엔진노출
카드 결재가 안됩니다.
6월 4일 이후 결재가 갑자기 안됩니다.
연락처 010-4813-7412 김홍수
· 관련키워드
https,[RE],
URL복사
질문하기
목록
매뉴얼요청
첨부파일
2222.jpg
분류
쇼핑몰
>
주문관리
등록자
정주섭
등록일
2020-06-17
버전
댓글 2
조현정
1. 어디서 결제 테스트를 할 수 있는지 URL을 정확히 작성해주세요.
2. web@bos.kr 메일로 아래 정보를 보내주시고 재요청으로 변경해주세요.
1) LGU+ 계약 당시 부여받은 상점ID, mert key 값
2) 총관리자 접속정보, FTP접속정보
2020-06-17 13:43
댓글
1
0
0
김홍수
네..메일 보내겠습니다.
2020-06-17 15:57
댓글
0
0
더보기
[RE] 카드 결재가 안됩니다.
1. LGU+ 공지사항을 참고하셔서 서버의 인증서를 교체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ecredit.uplus.co.kr/
2. 보안서버인증서 미설치로 인해 https:// 통신이 불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보안서버인증서를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0
반대
0
등록자
등록일
2020-06-17 17:26
조회
184
목록
댓글 3
김홍수
U플러스 기술팀에 문의 하니 ssl 문제는 아니라고 하고 아예 결재 정보가 넘어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2020-06-19 10:13
댓글
1
0
0
조현정
메일로 보내주신 상점ID, PG Key 값이 사이트에 적용된 값과 다릅니다.
또한 보내주신 FTP ID/PW 로는 접속은 가능한데, 파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Failed to save document 라고 뜨네요.
권한 수정 후에 PG연동 게시판 (https://bos.kr/kwa-pg_setup) 에 요청을 남겨주세요.
요청 내역이 없을 경우 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2020-06-22 10:17
댓글
0
0
김홍수
https:// 통신과는 상관 없이 저희는 ssl이 내부적으로 돌고 있기 때문에 https:// 접속이 안되는 것 뿐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ssl교체는 올초에 했었습니다.
그리고 6월 4일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 결재 되었습니다..
2020-06-19 09:55
댓글
0
0
[RE] 카드 결재가 안됩니다.
메일로 보내주신 상점ID, PG Key 값이 사이트에 적용된 값과 다릅니다.
(메일로보낸상점ID:ideanetworks / 현재사이트에적용된상점ID:ideanetworks01)
ideanetworks로 바꿔보려고 했는데, 보내주신 FTP ID/PW 로는 접속은 가능하나 파일 수정이 불가능하여 실패했습니다.
Failed to save document 라고 뜹니다.
권한 수정 후에 PG연동 게시판 (
https://bos.kr/kwa-pg_setup
) 에 요청을 남겨주세요.
요청 내역이 없을 경우 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추천
0
반대
0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0-06-22 15:39
조회
171
목록
댓글 2
김홍수
pg 정보 수정 위치가 어디인지 알려 주실 수 있는지요??
2020-06-23 09:15
댓글
1
0
0
조현정
쪽지로 보내드렸습니다.
마이페이지 > 쪽지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os.kr/insiter.php?design_file=msg_recv.php)
※ 직접 수정하신 내용은 복구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백업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20-06-24 10:44
댓글
0
0
사용자포럼(Q&A)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13618
단가설정 문의드립니다~ 중요해요~
1
단가 설정시 단가는 VAT 별도로,총액은 VAT 포함금액으로 나오게끔 설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박현우
05-13
13616
검색창 가로사이즈
1
검색창 가로사이즈 조절과 네모 칸안에 문구 삽입하고싶습니다.. 상품명또는 상품 코드로검색 => 이 글을 삽입하고싶습니다..&nbs...
정미자
05-13
13612
검색창 문의
1
제품 검색하면 통합검색으로 나옵니다.; 제품 검색해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정미자
05-13
101
102
103
104
105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수집거부
오시는길
사업자정보검증
모바일버전
네임서버
Copyright (c) 2011 Ohmysite co.,ltd. All rights reserved.
BANK. 기업은행 142-177177-04-027
예금주 : (주)오마이사이트
BOS는 유선상으로 기능 문의를 받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기능 문의는
사용자포럼(Q&A)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보내주신 FTP ID/PW 로는 접속은 가능한데, 파일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Failed to save document 라고 뜨네요.
권한 수정 후에 PG연동 게시판 (https://bos.kr/kwa-pg_setup) 에 요청을 남겨주세요.
요청 내역이 없을 경우 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ssl교체는 올초에 했었습니다.
그리고 6월 4일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 결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