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빌 충전 후 대표자 번호도 설정해 두었는데 문자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제주음식물처리기.com
고객센터-상담문의 페이지에서 등록 누를시 tsss errer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문제해결방법 알고 싶습니다.
· 관련키워드
,[RE],테스트
,[RE],테스트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1. 문자 전송 시, 사이트정보설정에서 등록하신 대표 번호와 팝빌에 등록하신 발신번호가 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두 개의 번호가 같아야 문자가 전송됩니다.
테스트를 하실 경우, 문자를 받는 번호와 보내는 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신 후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
2. 저희 측에서 상담문의 테스트 글을 등록했을 때는 정상적으로 등록이 됩니다.
어떤 상황에서 해당 에러가 나오는지 동영상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다.
동영상 보내실 메일주소 : web@bos.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