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RE],캐시,브라우저,호스팅
,관리자,[RE],캐시,브라우저,호스팅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사이트를 외적인 부분으로 살펴봤을때 문제될 정도의 오류나 이상은 없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트래픽, 하드용량을 살펴봐도 문제 될 만한 상황이 없어 해당 문제에 대해 카페24에 문의를 남겨 놓았습니다.
서버 문제가 아닐 경우, 저희 측에서 작업자가 투입되어 확인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작업자 투입은 내일 가능하며 작업자가 원인파악을 위해 작업을 할 경우, 작업비용이 발생됩니다.
원인 파악을 원하실 경우, web@bos.kr로 해당 사이트의 총관리자 정보를 보내주시면 내일 작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카페24측에서 답변이 와서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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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페24 호스팅센터입니다.
사용하고 계신 호스팅 서비스의 서버 프로그램 오동작이 감지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카페24에서는 내부 서버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해당 서버의 이상 증상을 발견한 후,
바로 서비스 정상화를 위한 조치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안정적으로 서비스 제공중입니다.
보다 안전한 카페24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기능의 문제는 브라우저의 문제일 가능성으로 파악되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캐시/쿠키/접속기록을 모두 삭제한 후 새 세션으로 접속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쿠키 캐시 파일 삭제전 사용중인 브라우져 모두 닫고 새로 열어서 삭제를 해야 정상적으로 삭제됩니다.
쿠키삭제 단축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빈 페이지의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2. Ctrl + Shift + Del 키를 누릅니다.
3.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맞춰 캐시 및 쿠키를 삭제
익스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모두 단축키 동일합니다.
초기화를 완료하여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DNS 캐시 삭제 방법
1. 키보드의 윈도우키와 R 키를 동시에 눌러 \'실행\'을 실행해 주세요.
2. cmd 를 입력한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새 창이 뜨면 ipconfig /flushdns 를 입력한 뒤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다른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발견하기 이전인 16시부터 18시까지, 2시간 동안 이런 증상으로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이 문제였더라도 확실히 확인해서 이런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