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과 문자가 전송이 되었는데
전송이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체 정보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https,[RE],kwa-,테스트,브라우저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문의 주신 사항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엣지, 크롬 등 다수의 브라우저에서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던 중
현재 급변하는 웹 환경에 따라 브라우저 별로 업데이트 되면서
하위 버전의 결제모듈을 지원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결제테스트에 실패하였으며,
결제 테스트 실패로 인해 SMS 및 이메일 전송 테스트 또한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해당 결제모듈에 대한 토스 측 공지사항과 결제모듈 nonactiveX 작업이 필요하심을 함께 안내 드립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는 기능이지만,
고객님께서는 하위버전을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결제모듈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것이고,
따라서 nonactiveX 작업을 진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작업의뢰는 유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nonactiveX 작업 신청하기 : https://bos.kr/kwa-ABS_goods_v-156-1005
위 링크를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nonactiveX 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MS 전송 오류의 현상과 함께 '미등록 발신번호입니다.'라는 경고창이 노출됩니다.
이 현상은 팝빌 > 발신번호 사전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생기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매뉴얼을 함께 드리오니 참고하여 작업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방법 매뉴얼 : https://bos.kr/kwa-manual_v-1612
또한 이메일 전송 오류 현상은 결제모듈의 정상화에 따른 결제 테스트 성공 시에 재확인이 필요하므로
결제모듈 작업 후, 결제테스트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운 점 또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311 | 쇼핑몰 새로운버전 상품을 올리면 메인+페이..1 | 답변완료 | 04-13 | |
310 | 삼품목록의 사진이 비주얼배너처럼 여러가지..1 | 답변완료 | 04-07 | |
309 |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4-06 | |
308 | 상품테두리를 없애고 싶습니다1 | 답변완료 | 03-31 | |
307 | 결제모듈변경1 | 답변완료 | 03-30 | |
306 | 이용후기 등록 후 페이지 전환 오류 문의 드..12 | 답변완료 | 03-29 | |
305 | 모바일 상품상세 질문1 | 답변완료 | 03-28 | |
304 | 퀵메뉴에 최근본상품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1 | 답변완료 | 03-24 | |
303 | 퀵메뉴를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1 | 답변완료 | 03-24 | |
302 | 문의드립니다. 1 | 답변완료 | 03-22 | |
301 | 문의드립니다. 1 | 답변완료 | 03-18 | |
300 | 부가세 정책 에러11 | 답변완료 | 03-09 | |
299 | 쇼핑몰 기능 문의드려요. | 답변완료 | 02-23 | |
298 | 썸네일 이미지1 | 답변완료 | 02-10 | |
297 | 어제 질문에 대한 추가질문입니다.2 | 답변완료 | 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