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핑몰관련 문의드립니다.
아래처럼 무통장입금액과 입금확인일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이런 얼럿이 뜨는데요 어떻게 해결하면될까요?
ftp정보는 메일로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RE],kwa-,테스트,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얼럿창이 뜨는 현상에 대해서 문의 주셨는데요~
해당 계정의 계정 정보를 보니 계정의 버전이 낮아 업데이트가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계정의 업데이트를 진행 후에 다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실 계정에서의 직접적인 업데이트 시 홈페이지에 영향이 생길 수 있으니,
계정을 복제하신 후 복제된 계정에서 업데이트 + 결제테스트를 진행해보시고, 문제가 없을 경우 실 계정에서 업데이트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계정 복제를 원하실 경우, 아래 댓글로 의사를 남겨주시면 계정을 복제한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위의 업데이트 작업이 어려우실 경우 작업 의뢰 게시판으로 신청해 주시면 견적 및 작업 일정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작업 의뢰는 유상으로 진행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작업 의뢰 게시판 링크 : https://bos.kr/kwa-expert
또한 작업하시면서 어려운 점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18 | 네이버페이 연동건1 | 답변완료 | 03-09 | |
117 | 회원분들의 주문내역이 설정과 다르게 적용..1 | 답변완료 | 02-10 | |
116 | 입금하는계좌번호 알려주세요.1 | 답변완료 | 01-27 | |
115 | 주문관리시 중복구매 표기 안됨1 | 답변완료 | 01-07 | |
114 | 주문관리에서 엑셀 다운받을 때 내용 문의1 | 답변완료 | 01-05 | |
113 | 개인정보 가리는 요청과 누적구매 횟수 문의1 | 답변완료 | 01-04 | |
112 | (추가문의)!!!!!급합니다..댓글에 재문의 했습..2 | 답변완료 | 12-28 | |
111 | 주문/배송조회에서 결제취소 버튼을 사용 불..1 | 답변완료 | 12-18 | |
110 | 상품 수량 입력1 | 답변완료 | 12-02 | |
109 | 주문서작성 페이지에서 수정하고 싶은 부분..1 | 답변완료 | 12-01 | |
108 | 비회원의 주문취소 방법 문의1 | 답변완료 | 11-25 | |
107 | [긴급]장바구니 페이지 주소 문의 드립니다.1 | 답변완료 | 11-06 | |
106 | [긴급]상품 주문완료시 나오는 페이지 주소를..1 | 답변완료 | 11-05 | |
105 | 메일은 정상발송 되는데 내용이 안옵니다.1 | 답변완료 | 11-02 | |
104 | 결제오류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10-28 |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셨던것처럼 계정복제작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sanyachostory.com 계정을 복제해드렸습니다.
sanyachostorycopy.bbiz.kr 해당 도메인으로 복제해드렸으며, bos > 콘솔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복제된 계정에서 업데이트를 해보신 후, 계정에 문제가 없을 시 실 계정에서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복제된 계정도 사용하신만큼 과금이 되기 때문에 업데이트 테스트 후, 사용 계획이 없으시다면 호스팅삭제 진행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업 진행에 있어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주시면 답변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