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회원가입시 아이디 중복확인 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테스트를 여러 번 진행하였지만 회원가입 시 중복 버튼에 생기는 오류에 대해 정확한 원인 파악이 안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원인 파악 중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콘솔에러가 다수 발생하고 있다는 점을 발견하였으며, 고객님께서 해당 페이지를 작업하셨을 경우 먼저 콘솔에러를 수정하신 후에
회원가입 중복확인 테스트를 해 주시기바랍니다.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되실 경우에는 계정 업데이트 작업을 권장 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회원가입 입력 폼에서 스크롤을 내렸을 시에 콘솔오류가 추가로 발생한다는 점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메일 전송이 안되시는 부분은 저희가 확인해 본 결과 호스트ID는 잘 지정해 주셨는데요.
테스트 이메일을 관리자 이메일로 설정하여 신규가입 테스트를 해본 결과 메일이 잘 발송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리텐션전략 > 메일발송관리 > 수신거부이메일에 관리자분 이메일이 들어가 있어 한번 삭제하여 확인 테스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작업하시면서 어려운 점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