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사용자 입니다.갑자기 로그인시 요청오류 서비스이용불가 문구가 뜹니다
사이트는
hosea0851.bbiz.kr 입니다.
사이트는
hosea0851.bbiz.kr 입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https,[RE],kwa-
,관리자,https,[RE],kwa-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로그인 시 요청오류 메세지가 뜬다고 문의주셨는데요~
솔루션의 보안이 강화되면서 관리자로 접속 및 편집 시 등록된 IP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IP로 접속한 것이 맞는지 확인 요청드리며 IP를 등록하셔도 유동 IP일 경우 IP가 달라지기 때문에 요청오류 메세지가 뜰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사무실과 집 동일한 아이피로 두 번 등록이 되어있는데 같은 IP는 장소와 상관없이 한 번만 등록해도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작업에 대한 매뉴얼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작업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청오류 서비스 불가' 해결방법 매뉴얼: https://bos.kr/kwa-bos_faq_v-678
매뉴얼 참고해서 IP확인해 보시고 요청오류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어떻게 접속하셨을 때 오류 메세시가 뜨시는지 구체적으로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23812 | 지도 노출 외1 | 11-22 | ||
23811 | 쇼핑몰 솔루션 상품등록시 네이버, 쿠팡등에 ..1 | 11-22 | ||
23810 | 특정파일 호출 문제14 | 11-17 | ||
23809 | 모바일 추가질문1 | 11-15 | ||
23808 | 모바일버전 관련 질문드립니다.1 | 11-13 | ||
23807 | 하단 여백 관련 문의드립니다.1 | 11-13 | ||
23806 | 긴급한 확인요청 드립니다1 | 11-10 | ||
23805 | 대표url 변경 등 문의드립니다.1 | 11-09 | ||
23804 | 도메인 다이렉트 연결관련 문의드립니다.1 | 11-08 | ||
23803 | 검색 엔진 노출1 | 11-08 | ||
23802 | window.open 설정1 | 11-07 | ||
23801 | 레코드값변경 요청드립니다.1 | 10-31 | ||
23800 | 페이지가 열리지않습니다.1 | 10-31 | ||
23799 | 호스팅 용량의 문제일까요?1 | 10-27 | ||
23798 | 포트 허용문의1 | 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