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상으로 문의드렸습니다.
· 관련키워드
[RE],호스팅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유선 상으로 해당 현상이 10분 전부터 발생하셨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현재 도메인, 네임서버, 메일서버 설정 관련 레코드 값을 별도로 추가/수정 등을 해주신 내역이 없어
이용하시는 메일서버에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하였을 수 있음을 원인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우선 호스팅 사인 카페 24 측에 해당 현상에 대해 해결과 관련한 문의를 하였으며
답변을 받는 대로 댓글을 통해 다시 한 번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답변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답변)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우선 이용하시는 웹 메일은 카페24 측 웹 메일이 아니라는 점 안내드리며,
이용하시는 웹 메일 측의 메일서버 점검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레코드 값은 정상적으로 기입이 되어있었으나,
고객님께서 추가 문의로 남겨주신 레코드 값으로의 변경이 필요하다는 요청을 받아 수정변경 작업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