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핑몰운영자입니다.
작년3월에 카드결재부분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최근에 고객분들이 신용카드결재와 계좌이체시 결재가 원활하지 되지 못하는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시스템이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어떤 문제점이 있어서 카드결재가 잘 안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만약 저희쪽 문제가 아니라면 고객에게 어떤말로 결재가 이루어지도록 말씀드려야 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ww.0up4.com
쇼핑몰운영자입니다.
작년3월에 카드결재부분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최근에 고객분들이 신용카드결재와 계좌이체시 결재가 원활하지 되지 못하는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시스템이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어떤 문제점이 있어서 카드결재가 잘 안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만약 저희쪽 문제가 아니라면 고객에게 어떤말로 결재가 이루어지도록 말씀드려야 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ww.0up4.com
· 관련키워드
,https,[RE],kwa-
보안서버 인증서 설치 신청 매뉴얼 첨부해드리니, 읽어보시고 금액 확인 하시면 됩니다.
보안서버적용 : https://bos.kr/kwa-security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