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무 기쁨니다.

저는 왕순이주먹밥김밥 오시근입니다. 

2달전 우연히 홈페이지요리사를 인터넷으로 보게되어 무료교육을 해준다기에 시간이 너무 없는터라

동영상 강의를 들어보았는데 한번 도전해 보고싶은 욕망이 생겼습니다. 우리회사 홈페이지가 현재 있지만 마음에 들지도 않고 불편하기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됬습니다. 까짓것 돈으로 해결하면 홈페이지 잘 만들어 주는곳도 많지만 제가 답답하여 우물을 파게 됬습니다.

혹시 템플릿솔루션을 구입하여 사용도 못하고 55만원 없애나 싶어 혼자 동영상강의를 몇번 반복하여 들어 보았고 40일 만에 55만원을 주고 구매를하고 홈페이지요리사에 교육신청하여 직접 듣게되었습니다.

바로교육을 받지않은 이유는 제가 컴퓨터를 전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믿지 못하시겠지만 지금현재 홈페이지를 완성하였습니다.

매일강의실로 가서 4시부터 6시까지 물어보면 답변해주는 시간이 저에겐 행운이었다고 할까요, 홈페이지 회사에서 잘못된것을 알려주시고 홈페이지 내용도 고쳐주시고 너무 친절한 강사님 덕분에 많은것을 배우고 쉽게 완성 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홈요 회사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요리사 대표님을 비롯 여러 강사님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그동안 잘몰라서 머리도 아팠지만 성취감에 날아갈것 같은 기분에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2014년 9월 19일(금) 왕순이주먹밥김밥 홈페이지가 완성 됬습니다.

자랑을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중입니다.

적지않은 나이에 아들한테 시켜도 될일을 제가 홈페이지를 만들었 다는것은 꿈인가 싶습니다.

홈페이지에 너무 열정이 많았나 봅니다.

앞으로 홈페이지 수정하다 잘모르면 홈페이지회사에 QA시간에 가서 물어보면 되고 든든한 곳이 있으니 더욱 마음이 안정이 됩니다. 주변 아는사람들도 내가 만들면 나도 만들어 보겠다는 사람이 3명이나 있었고 아마 못할거라고 생각 했을겁니다. 하지만 지금은 홈페이지를 내맘대로 수정합니다.

그사람들은 나처럼 만들수 있을까? 하면서 어깨에 힘을 한번 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

  

 

공유하기
등록일
2014-09-19 22:07
조회
236,872

댓글 1

후기 감사합니다^^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하시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으셨을텐데
이렇게 빠른 시간에 제작하실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님의 열정때문이겠지요.
사업 번창하시길 바라며, 홈페이지 유지관리 하시면서 어려운점이 있으시다면 Q&A교육에 또 참여해주세요!!
2014-09-22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