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요는 특히 소호사업자들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전 소호사업자입니다

소호사업자는 혼자하는일이 많죠?

물론 직원을 둬서 일을 분할하면 되지만 손익분기점을 넘기지 못하고

선투자하는건 지금 이 경기에는 위험부담이 큽니다

해서 이익이 직원을 둘수 있을때가지는 혼자 달려갈수 밖에 없는데요

지금 저는 최소금액의 투자로 고정비를 뺄수 있는 바이럴마케팅과 세부키워드 광고만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위치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릴듯합니다

블러그를 운영중인데 원낙 치열한데다가 네이버의 로직이 어떻게 변할지 몰라

모래위에 성을 쌓는것이 아닌가 걱정스럽구요

키워드광고는 세부키워드만을 운영하는지라 유입수가 폭발적이지는 않네요 물론 비용부담도 어느정도는 있구요

 

이런저런 고민중 웹문서쪽에 눈을 돌리게되었습니다

블루오션이란 말이 생각났습니다

단적으로 네이버만 본다해도 검색시 웹문서가 안들어있는 곳은없습니다

가격때문에 광고하지 못하는 메인키워드 검색에서도 나오고

세부키워드는 상단쪽에 나오는 경우도 왕왕 있습니다

또한 블러그나 지식인 카페처럼 검열이 심하지도 않다는 장점과

웹문서노출은 네이버 뿐만아니라 구글 다음등 각종 포털사이트에 노출이 되니 그힘은 실로 대단하죠

 

그런데 왜 웹문서 마케팅을 안하는걸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몰라서 못하는거 같습니다  또한 알아도 쉽지 않습니다

활용을 하려해도 기존 쇼핑몰로는 힘듭니다 왜냐하면 신디케이션 연동되는 쇼핑몰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업체에 신디케이션 연동을 문의했지만 계획이 없다고만 하는군요

사용자 우선이 아닌 개발자우선의 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소비자의 목마름을 채워준 솔루션이 홈요입니다

검색최적화를 통해 기존거대업체들의 허를 찌른것 같네요

또한 꾸준한 개발로 지금은 블러그형, 카페형, 쇼핑몰형의 다양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구축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전 기초교육만 들었지만 정말 쉽게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하루만 투자한다면 나만의 예쁜사이트를 만들수 있습니다

 

아마도 1년정도후면 웹문서쪽도 경쟁이 치열해질겁니다

지금당장 선점하고 사이트의 품질을 최고치까지 끌어올릴수 있다면

네이버의 파워블러거와같이 포스팅하는족족 상위포지션은 문제없을거 같네요

 

이런이유로 홈요는 특히 소호사업자들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최소한의 투자로 현재 손익분기점을 넘어 직원을 두는 시점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갈수 있습니다

 

대기업에 맞서 열심히 싸우고 계실 소호사업자여러분

어려운시기 선택과 집중으로 난국을 돌파해갑시다

대한민국 모든 소상공인 화이팅!!!

 

 

 

등록자

오희철

등록일
2012-03-06 13:12
조회
14,277

댓글 4

비오에스

와우~ 오희철님의 속시원한 후기 너무 통쾌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03-06 18:00

staff

오희철님!! 화이팅~
후기, 감사합니다.
2012-03-06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