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등록

- 고객(업체)의 상담 내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상담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상담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



 ■ 판매등록

- 고객(업체)로부터의 판매 내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판매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판매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태를 판매진행 -> 입금대기로 변경 시 입금내역에 해당 판매내역이 자동 등록되며, 입금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

 


■ 입금등록

- 고객(업체)로부터의 입금 내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입금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입금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입금 등록은 판매 등록이 먼저 되어있고, 상태가 입금대기일 때 등록 가능합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

 


 ■ 도메인등록

- 고객(업체)이 사용 중인 도메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도메인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도메인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

 


■ 호스팅등록

- 고객(업체)이 사용 중인 호스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호스팅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호스팅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

 


■ 보안서버등록

- 고객(업체)이 사용 중인 보안서버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보안서버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보안서버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

 


■ 유료관리등록

- 고객(업체)의 유료관리 내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유료관리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유료관리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



■ 계약서등록

- 고객(업체)과 맺은 계약에 대한 계약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계약서 등록 시 하위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 후 해당 항목 리스트에 추가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