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업체) 정보를 등록하여 입·판매등록, 상품 이용 여부, 알림 메일/SMS 발송 등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관리 메뉴를 클릭하면 등록된 고객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등록 매뉴얼 바로가기

 


■ 상세 검색

- 우측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 옵션을 설정 후 상세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 대표자

- 돋보기 버튼 클릭 시, 해당 대표자 명으로 등록된 고객(업체)리스트를 쉽게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담당자 연락처

- 고객(업체) 측 담당자 정보입니다.

-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담당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URL

- 고객(업체)에서 운영 중인 홈페이지 URL 입니다.

- '홈' 아이콘 클릭 시, 해당 홈페이지 URL이 복사됩니다.


■ 전화/메일 아이콘

- 고객(업체) 측 담당자 정보에 입력된 휴대폰번호 및 메일 주소로 문자/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영업직원

- 고객(업체)를 담당하고 있는 본사 직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