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 하십니다 ^^
다름이 아니라 고객의 문의에 오류 현상을 발견하여 해당 건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주문은 이미 예전에 삭제처리를 한지라 사용한 적립금이 반환된줄 알고 있었는데
고객께서 적립금 반환을 요구하셔서 해당 회원의 계정에 연결된 적립금 사용내역을 검색하였습니다
ta*******로 시작하는 아이디 입니다만 해당 적립금 내역에 -1000원 사용내역이 남아있길래
"아 아직 주문번호를 삭제 안해드렸구나" 해서 클릭을 하였더니
전혀 다른 계정 zo******으로 주문번호가 연결되었습니다
확인을 하여 보니 두 아이디로 하나의 주문번호를 공유하고 있는 것으로 표시가 되고 있었으며
해당 주문번호는 zo******의 주문으로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두 아이디의 '모든주문조회'를 살펴보니 ta*****의 적립금 1000원을 사용한 주문은 없었으며
해당 계정으로 적립금이 자동반환 되지도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사용한 적립금 1000원의 주문번호의 상세내역을 살펴보니 zo*****의 주문에도 적립금 1000원을 사용한 내역도 없었으며
ta***** 적립금 1000원만 허공에 뜬 상태였습니다
지금은 해당 사용내역을 삭제해서 정상적으로 반환이 진행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또는 차후에도 이런 충동이 일어나면 곤란하기에 해당 오류 내용에 대하여
파악 및 수정을 요청드립니다
요약:
-A고객이 주문취소에 의한 사용한 적립금 1,000원 반환요청
-이미 삭제한 주문이라 자동반환되었다고 생각하였지만 알아보니 사용내역이 살아있음
-살아있는 적립금 사용내역이 B고객 계정의 주문번호로 연결되어 있음을 확인
-하지만 B고객 주문번호 상세내역에는 적립금 1,000원 사용은 표시되어 있지 않음
-적립금 조회에서 해당 사용 목록을 삭제처리 하여 자동반환확인
주문,상세내역,회원등급비용, 회원등급에따른금액, 다수상품구매시회원등급에따른비용결제, 회원등급결제, 회원에따른결제, ,장바구니,정보,캐시,상품구매,[RE],쇼핑몰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