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문의)!!!!!급합니다..댓글에 재문의 했습니다!!

 

 

*  정확한 해당 경로 (URL 또는 메뉴상 위치 ex : 회사소개 > 기업소개 > 기업소개게시판 )

  - 경로 : 상품주문시

 

* 내용 (변경, 또는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내용 : 

 상품을 주문하게 되면 배송지 주소및 연락처를 입력하고,

맨 마지막에 결제방법을 선택하는부분이 있잖아요..

원래 카드결제,무통장입금 2가지 방법을 이용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카드결제가 없어지고 무통장입금만 나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쇼핑몰>설정변경에는 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 둘다 체크되어있습니다.

 

 

특별히 수정한 부분이 없는데 갑자기 없어졌네요..ㅠㅠ

최근에 업데이트 한것과 혹시 관련있는건 아닌지모르겠네요..최대한빨리 답변주세요 ㅠㅠ

 

혹시 LG-U+ (e-credit)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과 연관될수도 있는건가요..?

엘지유플러스 같은 경우에는 갱신안내 받은 후에 다 입금완료 했었습니다.. 

 

 

 

· 관련키워드

주문,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주문관리
등록자

최원요

등록일
2015-12-28
버전

댓글 2

최원요
예전문의글때는 제가 주문자와 전화통화로만 이야기를한후 문의를 남긴거라 제가 착각했던 부분이 있던것 같습니다..
그당시에 고객님이 전화로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홈페이에 안보인다고 하셔서(주문자분이 중국교포셔서 좀 말씀이 어눌하셨었거든요;;) 그런건줄 알았는데 지금생각해보니..
카드결제부분이 아에 안뜨는걸 말씀하셨던거 같아요..
(http://sitecook.kr/ab-40987-25824 문의글을 올리기 이전에도 카드결제가 안된다는 문의가 한번 있었었는데..저는그게 단순 고객카드에 문제 혹은 컴퓨터버전이달라서 결제가 안되시는 문제인줄알고,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받아서 카드단말기로 결제를 진행했던적이 있엇거든요..지금다시해보니 아마 그때부터 카드결제가 안됬었던것 같아요..)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니, 12월부터 계속 카드결제가 안되왔던 상황이더라구요..
(11월까지는 카드결제하신 고객분들이 있는데, 12월부터는 모두 무통장으로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수정한 부분이 있다면,
문의글에 올린 사진에 있는 빨간글씨로 되어있는 부분에만 제가 안내문구를 쓴거밖에는 없습니다..;;
2015-12-28 11:07
윤상아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요리사입니다.

http://sitecook.kr/ab-40987-25824 <해당 문의글까지만 하더라도 확인이 된다고 하셨는데
그 이후에 뭔가 작업진행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작업을 진행하셨다면 어떤 작업을 진행하셨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수정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http://sitecook.kr/ab-74140 <해당 게시판에 신청글 부탁드립니다
2015-12-28 10:47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27167

황상협

03-09
26746

박진서

02-10
26535

장주섭

01-27
26041

장주섭

01-07
25982

장주섭

01-05
25968

장주섭

01-04
25866

최원요

12-28
25702

박진서

12-18
25448

이병길

12-02
25409

최원요

12-01
25336

제갈유태

11-25
25037

배준이

11-06
25014

배준이

11-05
24907

박세민

11-02
24843

안진호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