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계좌 결제시 통보실패 메일이 옵니다.

이번 주부터 가상계봐 결제를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테스트 했을 때도 그렇고 고객이 구매할 때도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옵니다.


(신)eCredit 상점 장애발생 통보메일[통보실패]



PG사에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 "재전송 완료 여부"에서 '전송 성공'으로 뜨긴 하지만,

문의를 하니 PG사(U+)에서 원하는 성공값이 출력되지 않아

첫 출력에 실패가 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제목,결제내역,테스트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주문관리
등록자

장주섭

등록일
2017-07-21
버전

댓글 2

윤상아
PG사와 통화하였고, 방화벽을 확인하라고 안내받아
호스팅업체에 문의해놓은 상태입니다. 피드백 받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2017-07-21 18:43
장주섭
참고로 주문했을 때가 아니고 결제가 완료되었을 때입니다.
2017-07-21 17:50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7917

지덕영

06-04
37912

지덕영

06-01
37814

최지우

05-25
37755

권혜지

05-21
37349

정민영

04-20
37132

노바마케팅

04-05
36339

최호용

01-29
35438

최지우

11-08
35127

정민우

10-20
35073

정민우

10-18
34601

정혜숙

09-14
34528

권혜지

09-07
34406

권혜지

08-30
34363

최지우

08-25
33945

장주섭

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