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가상계봐 결제를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테스트 했을 때도 그렇고 고객이 구매할 때도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옵니다.
(신)eCredit 상점 장애발생 통보메일[통보실패]
PG사에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 "재전송 완료 여부"에서 '전송 성공'으로 뜨긴 하지만,
문의를 하니 PG사(U+)에서 원하는 성공값이 출력되지 않아
첫 출력에 실패가 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제목,결제내역,테스트
이번 주부터 가상계봐 결제를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테스트 했을 때도 그렇고 고객이 구매할 때도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옵니다.
(신)eCredit 상점 장애발생 통보메일[통보실패]
PG사에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 "재전송 완료 여부"에서 '전송 성공'으로 뜨긴 하지만,
문의를 하니 PG사(U+)에서 원하는 성공값이 출력되지 않아
첫 출력에 실패가 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제목,결제내역,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