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가상계봐 결제를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테스트 했을 때도 그렇고 고객이 구매할 때도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옵니다.
(신)eCredit 상점 장애발생 통보메일[통보실패]
PG사에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 "재전송 완료 여부"에서 '전송 성공'으로 뜨긴 하지만,
문의를 하니 PG사(U+)에서 원하는 성공값이 출력되지 않아
첫 출력에 실패가 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제목,결제내역,테스트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163 | 가상계좌 결제시 통보실패 메일이 옵니다.2 | 답변완료 | 07-21 | |
162 | 휴대폰 결제시스템을 도입하려는데..1 | 답변완료 | 07-20 | |
161 | 고객이 확인가능한 구매내역 or 결제내역 1 | 답변완료 | 07-18 | |
160 | 결제금액 0원1 | 답변완료 | 07-17 | |
159 | 비회원 주문시 결제가 안됩니다.1 | 답변완료 | 06-27 | |
158 | 주문서 작성페이지에 오류문구6 | 답변완료 | 06-22 | |
157 | 필드 값11 | 답변완료 | 06-15 | |
156 | 쇼핑몰 옵션기능 & 결제1 | 답변완료 | 06-15 | |
155 | 존재하지 않는 옵션(1)1 | 답변완료 | 06-02 | |
154 | 무료 결제는 '실 결제금액'이 0원 이어야 합니..12 | 답변완료 | 06-02 | |
153 | 주문관련해서 문의합니다.12 | 답변완료 | 05-30 | |
152 | 문의합니다.1 | 답변완료 | 05-29 | |
151 |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5-16 | |
150 | 주문관련 수정 업데이트 시기 문의요.2 | 답변완료 | 05-14 | |
149 | 문의드립니다.1 | 답변완료 | 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