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가상계봐 결제를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테스트 했을 때도 그렇고 고객이 구매할 때도 아래 제목의 이메일이 옵니다.
(신)eCredit 상점 장애발생 통보메일[통보실패]
PG사에 결제내역을 조회해보면 "재전송 완료 여부"에서 '전송 성공'으로 뜨긴 하지만,
문의를 하니 PG사(U+)에서 원하는 성공값이 출력되지 않아
첫 출력에 실패가 된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 대해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제목,결제내역,테스트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
---|---|---|---|---|
238 | 주문취소 요청합니다.1 | 12-13 | ||
237 | 문자 전송관련 문의드립니다.1 | 06-16 | ||
236 | 결제관련문의드립니다.2 | 06-14 | ||
235 | 무통장입금 관련 문의드립니다.1 | 06-08 | ||
234 | 미등록 발신번호 관련 문의드립니다.1 | 06-08 | ||
233 | 일반회원 주문상세내역 수정 권한1 | 04-19 | ||
232 | 주문취소 처리1 | 04-19 | ||
231 | 경고창 문구변경 관련 문의드립니다.1 | 04-14 | ||
230 | 주문창에서 입력정보변경 어떻게 하나요?2 | 06-07 | ||
229 | 결제 시스템1 | 05-11 | ||
228 | VER20180815.171 업데이트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1 | 02-11 | ||
227 | 상품 수량1 | 09-23 | ||
226 | 세션이 만료되었거나 유효하지 않은 요청입..12 | 08-04 | ||
225 | 예약신청 버튼 클릭 시 상담신청 팝업 띄우는..1 | 07-15 | ||
224 | BOS V2 추가 기능 신청 관련1 | 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