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완료 문자전송설정에 관한 문의입니다.


반갑습니다.

쇼핑몰 셋팅 후 팝빌 연동하였습니다.

일반 문자발송 / 게시판 글남겼을때 알림문자 발송 모두 문제없이 잘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품 주문완료시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문자 발송기능에 문제가 생겨서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ㅠ

 



관련 Q&A글을 찾아봤는데

1) 수신번호가 실제 사용중인 번호가 아닌경우 ex)01000000000
2) 발신번호에 번호가 입력되지 않은 경우
3) 수신번호와 발신번호가 동일한 경우
4) 발신번호가 어떠한 세칙을 위반했을 경우
5) 발신번호가 사전등록 되어있지 않은 경우
발신번호 사전등록하기 : http://bos.kr/kwa-manual_v-1612


다 충족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관련 계정은 이메일로 공유하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발신번호,kwa-,https,테스트,[RE]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기타
등록자

정민영

등록일
2018-03-29
버전

[RE] 주문완료 문자전송설정에 관한 문의입니다.

보내는 번호가 대표호스트의 핸드폰번호로 세팅되는 구조입니다.
대표호스트 아이디의 휴대폰번호 필드가 비어있길래 발신번호 등록하신 번호로 제가 임의로 넣어놨습니다.

이제 문자가 잘 발송되니 직접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buy-korea.co.kr/kwa-send_sms_direct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18-03-29 09:49
조회
65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39663

최지우

11-13
39615

김상훈

11-08
39596

최호용

11-07
39478

김용호

10-30
39310

김상훈

10-13
39301

김상훈

10-12
39277

김진홍

10-11
39233

정혜숙

10-08
39226

임섭규

10-07
39179

최호용

09-28
39178

최호용

09-28
39134

최지우

09-20
38901

김상운

08-27
38893

조용택

08-25
38828

김상훈

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