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리셋 기능을 넣고 싶습니다.


요청사항이 모두 4개입니다. 
하나의 글에 다 작성해도 되는 부분인지 모르겠네요.


1.
장바구니 리셋 기능을 넣고 싶습니다.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은 물건이 00시~00시까지만 유지되다가 비워지는 기능입니다.


2.
구매후기 게시판, 장바구니 등 쇼핑몰 솔루션에서 특정상품만 큰 이미지로 노출됩니다.
다른 상품이미지와 동일하게 작은 사이즈로 노출되었으면 합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상품 썸네일이 Gif 확장자만 사용가능한 상태입니다. 
http://bestgold.co.kr/ab-afteruse

 

 

 

3.
관리자 > 쇼핑몰 > 상품관리 화면에서 기존 소비자~특별3 회원범위를 축소하고
단가 입력하는 셀을 줄이고 싶습니다.


 


 

4.
에스크로 결제시 연동팝업이 열리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구매완료 알럿이 뜹니다.
재시도를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에스크로 연동에 에러가 있다면, 점검 후 보완하고 싶습니다.



2021-01-14
영문모를 주문건이 들어왔는데, BOS측 테스트주문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관련키워드

 ,관리자,https,[RE],kwa-,테스트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쇼핑몰
>주문관리
등록자

유우람

등록일
2021-01-13
버전

[RE] 장바구니 리셋 기능을 넣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1. 
장바구니를 특정시간 00시에 삭제하는 기능은 단독서버가 아니면 개발이 불가능하며
단독서버로 옮겨 개발을 하더라도 비용이 크게 발생합니다.

24시간이 지난 뒤 관리자가 로그인하는 시점에 삭제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이 기능이라도 괜찮으시다면 55,000원에 작업이 가능하오니
고민해보시고 https://bos.kr/kwa-ABS_goods_v-170-1007 링크에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도메인/designer/page_designer.php?design_file=bd_afteruse_lf.imp.php 접속 후
사진 항목 클릭 > 수정 클릭 > 가로x세로 입력란 중 가로 값을 적당한 숫자로 넣고 저장해주세요.
직접 하기 어려우시면 대행비 55,000원이니 위 링크에서 결제해주세요.

 

3.
프로그램 파일 수정이 필요합니다.
작업비는 110,000원입니다. https://bos.kr/kwa-ABS_goods_v-45-1007 링크에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4.
죄송하지만 외부에서 개발하신 PG모듈은 저희가 손을 댈 수가 없습니다. 개발위치와 로직을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홈페이지를 제작하셨던 업체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1-01-14 11:29
조회
186

댓글 1

베스트
답변 중 헷갈리는 것이 있어 추가문의 합니다.

1번 답변 중 '24시간이 지난 뒤 관리자가 로그인하는 시점에 삭제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에서, 24시간이 지난다는것은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뒤 24시간 뒤에 관리자가 삭제 가능하다 라는 뜻인가요?

2번 답변에 이미 그렇게 설정되어있는 상태인데, 움직이는 gif&nbsp이미지만 리사이징 되지 않습니다. 확인해야 할 다른 부분이 있는지요?
질문글 본문에 관리자 수정 이미지 추가로 첨부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금일 오전에 영문모를 테스트주문이 몇개 들어왔는데, 혹시 BOS 측에서 하신건지요?
관련 캡처이미지도 본문에 추가첨부 했습니다. BOS측이 아니라면 어찌된 일인지 상황을 파악해야 되서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2021-01-14 14:35

[RE] 장바구니 리셋 기능을 넣고 싶습니다.

1.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시점부터 24시간이 지난 뒤,
관리자가 로그인이라는 행위를 할 때 자동으로 삭제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1일 1시에 장바구니에 담았으면
2일 1시 이후 관리자가 로그인하는 시점. 즉, 관리자가 2일 5시에 로그인을 한다면 5시에 장바구니가 삭제되는 것입니다.
보통 관리자는 매일 로그인을 하기 때문에 24시간이 지난 장바구니 상품은 매일 정리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2. 그렇다면 페이지 내에 오류를 발생시키는 항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원인을 추적하려면 작업자가 투입되므로, 작업비 결제를 해주셔야 확인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web@bos.kr로 관리자 아이디/비밀번호를 보내주신 뒤 재요청 해주시면 검토 후 견적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3. 금일 오전 숫자 1로 테스트를 한 것은 저희 주문이 맞습니다.
(말씀드려야지.. 해놓고, 다른 답변들을 길게 적다보니 잊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두번째 캡쳐 주신 주문은 저희가 넣은 것이 아닙니다. 해당 주문자 번호로 전화하셔서 확인해보셔야 하겠습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1-01-14 18:06
조회
158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4154

김을수

04-01
44116

김찬희

03-23
44112

베스트

03-22
44108

정민영

03-19
44028

이명신

03-05
43917

김영상

02-18
43850

박진서

02-05
43794

베스트

01-27
43789

베스트

01-26
43727

박진서

01-15
43716

유우람

01-13
43670

김영상

01-05
43633

조준희

12-23
43599

김미정

12-16
43497

김영상

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