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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오류 문제 발생시 확인해야 할 사항

■ 결제오류 문제 발생시 확인해야 할 사항

  1. 모든 주문이 오류 나는 경우
    1. PG연동이 테스트상태인지, 실제결제 상태인지 확인 (https://bos.kr/kwa-pg_setup 게시판 상단 내용 확인)
    2. V2 계정정보보기 화면에서 업데이트 실행 (https://bos.kr/kwa-infra_manual_v-32 이용가이드 참고. V1은 해당사항 없음)
  2. 특정 주문에 대해서만 오류가 나는 경우
    1. V2 계정정보보기 화면에서 업데이트 실행 (https://bos.kr/kwa-infra_manual_v-32 이용가이드 참고. V1은 해당사항 없음)
    2. 실주문자가 자의로 취소한 것인지, 강제로 종료된 것인지 확인
    3. 강제로 종료되었다면 어느 과정에서 어떤 메세지로 인해 취소된 것인지 / 어느 기기&브라우저로 시도하였는지 확인
    4. 확인한 내용을 PG사 고객센터에 문의
    5. PG사 고객센터에서 기술적인 문제라고 회신한 경우 BOS 작업의뢰(https://bos.kr/kwa-expert)에 해당 답변 내용을 등록


■ 참고사항

  1. 특정 주문에 대해서만 오류가 나는 경우, 문제확인을 위해 프로그래머가 투입되기 때문에 작업비가 발생합니다.
  2. 하위 버전 지원 중단으로 인한 문제는 V2 이전(유료)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1. 하위버전 지원 중단 안내 참고 : https://bos.kr/kwa-notice_v-1034
    2. V2 서비스 소개 참고 : https://bos.kr/kwa-notice_v-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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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1-05-26 17:45
조회
501
관리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2021-05-26 1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