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주문하게되면 문자와 메일로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되잖아요.
그 내용을 우리 고객들에게 맞게끔 내용을 달리해서 보내고 싶거든요.
그걸 수정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쇼핑몰에서 주문하게되면 문자와 메일로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되잖아요.
그 내용을 우리 고객들에게 맞게끔 내용을 달리해서 보내고 싶거든요.
그걸 수정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쇼핑몰에서 주문 시 발송되는 메일의 내용은 수정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관리 -> 페이지 관리 -> 시스템에 가시면,
홈요 솔루션에서 제공해 드리는 두 가지의 메일 스킨인 mail skin default와 mail skin default1이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원하시는 내용으로 메일 스킨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단, 해당 메일은 쇼핑몰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회원님 사이트의 모든 메일에 적용이 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쇼핑몰에서 주문 시 발송되는 문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죄송합니다.
=========== 원래글 ============
쇼핑몰에서 주문하게되면 문자와 메일로 안내 메세지를 받게 되잖아요.
그 내용을 우리 고객들에게 맞게끔 내용을 달리해서 보내고 싶거든요.
그걸 수정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