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메일 오류

안녕하세요
메일발송 오류 문제 점검붙탁드립니다.

주문내역



입금내역

 


상품발송내역

 

 

 


· 관련키워드

 ,https,[RE],테스트,홈페이지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분류
DIV
등록자

조혜원

등록일
2023-04-26
버전

[RE] 발송메일 오류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메일 발송 문제 관련하여 문의 주셨는데요~


저희가 테스트를 진행해본 결과 구글,다음,네이버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으나,
네이트 홈페이지에서만 해당 현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보아, 네이트 홈페이지 측에서 저희 메일 스킨 코드 값을 인식하지 못하여 생기는 현상으로 보여집니다.


따라서 해당 현상 해결 방법을 위하여 '네이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 추천기능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는 솔루션의 기본 메일발송 시스템이 아닌
네이버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메일 발송모듈을 사용하는 방식이며, 좀 더 안정적인 메일 수신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 기능의 사용 요금은 월 1,000건 무료이며, 이후 건당 0.45원씩 과금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적용 매뉴얼을 함께 안내드리오니 참고해보시고 홈페이지에 적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

· 상세설명 : https://www.ncloud.com/product/applicationService/cloudOutboundMailer 


· 사용방법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https://www.ncloud.com/join/info


2.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https://www.ncloud.com/product/applicationService/cloudOutboundMailer)


3.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 마이페이지 > 계정관리 > 인증키관리 > 신규 API 인증키 생성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미 인증키가 생성되어 있는 경우에는 기존 키값 사용)


4. 비오에스 > 마이페이지 > 계정목록 > 계정보기 > '추가기능' 신청하기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 서비스를 신청해 주세요.


5. 계정접속 후 3번에서 받은 키값을 확장기능 > 템플릿관리 > 네이버 클라우드 아웃바운드 메일러 >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값' 항목에 아래 내용들을 입력하고 저장해 주세요.

- acckey : Access Key ID

- seckey : Secret Key

- use : N을 Y로 변경


3번까지 진행 후 API 인증생성키값을 web@bos.kr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BOS에서 설치 및 적용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우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댓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3-04-28 16:31
조회
112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5806

조혜원

06-30
45803

조혜원

06-28
45801

성순모

06-27
45793

조혜원

06-23
45772

김우리

06-13
45769

조혜원

06-08
45750

임채린

05-26
45726

조혜원

05-09
45716

조혜원

04-26
45715

조혜원

04-26
45694

조혜원

04-14
45687

조혜원

04-11
45683

조혜원

04-07
45676

최호용

04-01
45650

조혜원

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