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 200% 끌어올리기

온라인 사업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전환"이라는 과제가 생깁니다.

 

결국 이를 위해 상당한 마케팅비용을 지불해야 하죠.

 

그런데,

초기에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전환"을 고려하여 페이지를 설계한다면 어떨까요?

 

저는 6월18일, 20일 홈요 기초교육 1탄, 2탄을 모두 수강한

닉네임 파란안개입니다. ^^

아직 초보죠.

 

항상 아이보스에서 활동하다가,

아이보스대표님의 강의듣고,

DRIVERS 사이트의 주인공이 너무 궁금해서

홈요 무료강의를 듣게 되었죠.

 

역시나 장문섭 강사님도 아이보스님 버금가게...

자신감 넘치시면서, 활기차고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

 

열정은 전염된다고 하죠... 저도 모르게 눈이 초롱초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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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는 온라인마케팅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를 만들 계획도 있죠.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 수익을 많이 거둔다면 더 좋을 겁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처음에 말한 "전환"을 200%이상 끌어올릴 수 있는

홈페이지 설계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이러한 설계가 "한번에" 나올 수 없다는 것이죠.

그리고 시대에 따라, 상황에 따라, 혹은 계절에 따라...

"배치"도 달라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라면, HTML을 배웠을 겁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비효율"적이라는 것이죠.

 

과연 투자하는 시간 대비 수익을 얼마나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결국,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점을 알게 되었고,

"관리"가 아주 용이하다는 면에서 홈요솔루션이 괜찮겠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PS. 솔직히 말하면,

^^ 처음 홈요 솔루션에 매력을 느낀건

아이보스님의 웹문서 마케팅 강의 때문이었죠. ^^

 

아무튼,

이번 장문섭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로

아주 "쐐기"를 박았습니다. ^^

 

블로그마케팅과 웹문서마케팅을 동시에 할 수 있다면?

물론 그 효과의 관점을 이야기한 것입니다만,

적어도 홈요의 방법이 그 대안이 될 수 있겠더군요.

 

중요한 것은 여기에,

"관리"가 아주 용이하고 때에 따라

"전환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여러 전략을 시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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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제가 그러면 시장모형에 따라

제 사업의 포지셔닝 전략을 "선택"하고

 

그 전략에 "집중"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물론 그 중심에는 홈요가 있었으면 합니다. ^^

 

좋은 강의 감사드리고,

다음 강의도 한 번 살펴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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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유충절

등록일
2013-06-21 01:10
조회
64,034

댓글 2

한제민

후기, 감사합니다.^^
기획하시는 방향대로 홈페이지가 잘 구축이 되서 전환율 200% 달성하셨으면 좋겠네요~
2013-06-21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