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 캘린더 추가하는 방법] 

 

 

 

(메인페이지 캘린더 게시판)

 

메인페이지 캘린더게시판

 


 

 

 

 

 

 

<처리방법> 

 

 

 

1. 메인화면 하단의 페이지편집 클릭

 

메인화면 페이지편집

 


 

 

2. 페이지이동 > 게시판 > 미니캘린더 클릭

 

미니캘린더 클릭

 


 

 

3. 캘린더 게시판  D 아이콘 > 복사하기

 

캘린더 DIV의 D 아이콘

 

DIV 복사하기

 


 

 

4. 메인화면 페이지편집 > 원하는 위치의 DIV 클릭 > 붙여넣기

 

붙여넣기할 DIV의 D 아이콘

 

DIV 붙여넣기

 


 

 

5. 캘린더 DIV의 D 아이콘 > 기본설정수정 클릭

 

미니캘린더 DIV의 D 아이콘

 

기본설정수정

 


 

 

6. 생성한 캘린더 게시판 선택

 

게시판 선택

 

 

 

 

7. 캘린더 DIV의 P 아이콘 > 파일명에 캘린더 페이지 파일명 입력

 

게시판 P 아이콘

 

페이지 파일명 입력

 

 

 

8. 날짜클릭 항목 클릭 > 사용자링크에 캘린더 페이지 입력

 

날짜클릭 항목 선택

 

사용자링크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