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운영

'요청오류 서비스 불가' 메세지가 뜨는 경우 해결방법


 

 ▲ 위와 같은 요청 오류 메세지가 뜨는 경우


최근 솔루션 보안이 강화되면서 '관리자 접속 허용IP'에 등록되어있지 않는 IP 로 관리자 접속을 하였을 경우

'요청오류 서비스이용불가'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홈페이지 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계정 마이페이지 > 콘솔 > 관리자 접속 허용IP에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네트워크 환경의 IP를 등록하신 후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접속 허용IP' 등록 도움말을 첨부해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접속 허용IP' 등록 도움말 : https://bos.kr/kwa-infra_manual_v-42


 

  ▲ '관리자 접속 허용IP 등록하는 방법

· 관리자 허용 IP의 IP관리 버튼을 눌러 첫번째 입력상자에는 IP주소를, 두번째 입력상자에는 메모를 입력합니다.

(하단의 현재접속IP를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등록하시면 편리합니다. )

 


공유하기
등록일
2023-07-11 15:07
조회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