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API플러그인 차단, Non-ActiveX변경

Bos에서 호스팅하고있는 대학기획입니다. (http://www.ncsprint.com)

신용카드 결제시 NPAPI 플러그인 결제창 오류 해결법이 뜨는데 따라하니 그대로 화면이 안나와서
도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토스페이먼츠에서

IE 11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지원 종료에 따른 Non-ActiveX 모듈 변경 요청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본 안내문(공문)은 Internet Explorer 11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의 2022년 6월 15일부터 지원 종료에 따른 결제 모듈 변경 안내 관련입니다.
3.
    가. 배경
        * Internet Explorer 11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이 2022년 6월 15일부터 지원 종료됨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시던 ActiveX 모듈 사용이 불가합니다.

    나. 요청사항
        * Non-ActiveX 결제 모듈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다. Non-ActiveX 모듈 타입
        * SDK (신모듈)
           * 매뉴얼 URL : https://docs.tosspayments.com/guides/overview
           * 최신 모듈로 가장 안정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 연동키: 클라이언트 키, 클라이언트 키 ((신)상점관리자에서 확인)

        * Xpay (구모듈)
           * 매뉴얼 URL : https://docs.tosspayments.com/legacy/guide
           * 연동키: mertkey ((구)상점관리자에서 확인)
           * Active to Non-ActiveX 매뉴얼 URL : [ 링크 ]

    라. 유의사항
        * Q1: SDK, Xpay 어떤 모듈 이용해야 하나요?
        * A1: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한 SDK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Xpay 의 경우, 현재 운영 중인 사이트, DB 등 즉각적으로 변경하시기 어려운 경우,
            사용은 가능하시나 추후 SDK로 변경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 Q2: 개발자가 없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A2: 호스팅사 이용하셔서 결제 시스템 연동하거나, 호스팅사 이용이 어려운 경우, 안내드린 매뉴얼 파일 참조하셔서 연동 가능합니다.
            안내드린 매뉴얼 파일에 있는 소스파일은 가장 최적화된 소스로
           상점 고유키 값을 제외한 나머지 소스는 최소한으로 수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Q3: Active to Non-ActiveX 매뉴얼로 수정하려면 어느 부분 수정해야 하나요?
        * A3: 매뉴얼 참조하셔서 xpay crossplatform.js와 returunurl 수정이 필요합니다.
 
이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ActiveX to non-ActiveX 변경 가이드도 어려워서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참고로 이 문의 글 사이트버전이 뭔지몰라서 V2 클릭했습니다.

원격으로 해주시면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 관련키워드

호스팅, ,관리자,https,[RE],kwa-,브라우저

공유하기
매뉴얼요청
첨부파일
확장자는jpg1.JPG
분류
설정변경
등록자

장재호

등록일
2022-06-15
버전
V2

[RE] NPAPI플러그인 차단, Non-ActiveX변경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계정의 버전이 VER20141003으로써 개발 연도가 7~8년 이상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웹 환경에 따라 브라우저에서 업데이트 되면서 하위 버전의 결제모듈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타깝게도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대해 해결을 드리지 못 한 점 죄송합니다.


더 좋은 환경의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저희 V2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V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bos.kr/kwa-about_bos 링크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VER20141003이하 지원 중단 안내

https://bos.kr/kwa-notice_v-1034 

등록자

비오에스

등록일
2022-06-15 14:35
조회
535

댓글 3

신동민

안녕하세요.

지금 사용중인 계정의 연장 비용은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근데 현재 홈페이지를 해지하게 되면 V2 홈페이지를 제작 하시는 동안 홈페이지가 끊기기 때문에

먼저 V2로 제작을 하신 후에 V1 계정을 해지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당장 V1 계정을 해지를 원하시면 

환불 받을 계좌번호, 예금주명, 은행명을 해당 메일(web@bos.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6-15 15:51
장재호

V2 제작 먼저하고 해지하겠습니다.


V2신청은 바로 해주신건가요? ㅜㅠ 제가 따로 뭐 신청해야하나요??

2022-06-15 15:53
임승섭

안녕하세요 비오에스입니다.


https://bos.kr/kwa-start_v2 하단에 'BOS 솔루션 시작하기' 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6-15 16:02
사용자포럼(Q&A)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
46093

정재웅

12-29
46025

김기철

11-17
45783

박진서

06-17
45704

박진서

04-19
45618

박미희

02-24
45617

이정훈

02-24
45579

이명신

02-06
45523

이정민

01-07
45395

성미정

09-07
45213

장재호

06-15
45189

이호선

05-28
45103

이정민

04-07
44945

김성범

12-17
44924

김정혁

12-06
44688

정민영

09-06